소액결제현금화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Wiki Article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이미 수수료를 냈기 때문에 돌려받지도 못해 당황하는 분들이 많은데, 이미 벌어진 일이라 피해자가 된 사례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아이폰에서도 정보이용료를 현금화를 할수 있게됬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를 진행 중 소액결제 인증을 자주 시도하거나 자주 실패하는 경우 실시간으로 그 번호는 정책이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원스토어 검색창에다가 '해피머니'를 검색하여 원하는 금액만큼 구입을 해줍니다.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소액결제현금화 현금화(추가 정보이용료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로,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체납이 되어있는 경우는 정책이 적용되게 됩니다. 어떤 면에서 보면 휴대전화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비슷합니다. 신용카드 사용 후 사용한 금액을 체납 또는 미납 시 신용카드 이용이 정지됩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마다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걸까요?

미납일 경우에 위 방법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지 무조건 성공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소액결제현금화 이용할지도 ^^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잘 이루어집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 결제가 안될때… 이동통신사의 정책상 이유라면 본인이 사용하는 통신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해보면 대부분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